Swimsanity! - 언리시 팩 1
이 Swimsanity! DLC에서는 새로 선보이는 4종의 언리시로 물속 무기고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탄약 봇 언리시 무바가 탄약 봇 언리시를 사용하면 물속 전투에서 탄약을 무한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생 언리시 무바가 주위에 치유의 오라를 뿜어, 무바와 팀원들의 체력을 서서히 재생합니다. 보초 언리시 보초 언리시가 빠르게 맵의 일정 영역을 지킵니다. 충격 드론 언리시 충격 드론을 직접 배치하여 적들을 제자리에 얼려 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