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apshot (Xbox & PC)
매력적인 2D 어드벤처 게임 속에서 텔레포트 건을 사용해서 퍼즐을 풀고 더 높은 플랫폼을 정복하세요! 용감한 소녀와 함께 치열한 플랫포밍 모험을 떠나 보세요! Swapshot에서는 텔레포트 건으로 무장한 이 용감한 여주인공을 조종하게 됩니다. 당신의 임무는 두뇌를 자극하는 퍼즐로 가득 채워져 있는 2D 세상 속에서 다양한 도전 과제를 정복하는 것입니다. 위험천만한 가시와 교묘한 함정으로 세심하게 디자인한 35개의 레벨을 탐험하세요. 텔레포트 건으로 텔레포트 상자를 쏘면 즉시 상자와 위치가 바뀌기 때문에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