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or Mercs
기계에 맞서 분노하라 로그라이트. 대군 생존. 분대 빌더. 메가 코프의 사설 로봇 군대에 위협받는 세상에서, 인류의 마지막 희망은 용병 일자리에 사인한 무장한 또라이들뿐이다. 그런 놈들을 이끌기에, 예측 불가능한 특성을 떠안은 일회용 클론보다 더 어울리는 존재가 또 있을까? 새로운 임무에 온 걸 환영한다, 지휘관. 적의 심장부를 향해 전쟁을 걸고, 자금은 바닥나고 야심만 넘치는 너희 조직을 사악한 억만장자 지배자들을 세상에서 쓸어내는 종말급 전쟁 기계로 키워 내라. 모든 조건이 불리하게 겹친 이 싸움은 영광을 위한 게 아니다. 이건 전리품을 위한 전쟁이다! 유전자의 복권을 뽑아라! 모든 지휘관을 무작위 특성으로 클론 제작하라. 매의 눈을 지닌 교활한 침투자로 분대를 승리로 이끌 수 있겠는가? 아니면 야행성에 탐욕스러운 일당백으로 홀로 싸울 것인가? 아니면 총명한 흡혈귀 닌자는 어떤가? 특성 조합 하나하나가 저마다의 도전, 메커니즘, 그리고 예상치 못한 시너지를 지닌 유일무이한 런을 만들어 낸다. 좋아하는 무기를 장비하고 혼돈을 풀어놓아라! 하지만 그전에 먼저 분대를 꾸려야 한다: 킬러 분대를 구축하라! 패기 넘치는 전투원 명단에서 용병 팀을 꾸려라. 각 용병은 로봇 대군을 상대하기 위한 자신만의 무장과 전술을 갖추고 있다. 용병 클론 증원을 호출하고, 이번 작전에 맞는 최적의 전문화 트리를 선택한 뒤, 하이테크 장비로 전투 효율을 극한까지 끌어올려라. 그러면 게임의 상식을 깨부수며 대군을 도륙할 킬러 분대가 완성된다. 전리품을 쓸어 담아라! 여러 단계로 이어지는 작전을 수행하며, 다양한 절차 생성 맵에서 메가 코프와 그 계열사들을 공격하라. 목표를 점령해 증원을 부르고, 임무를 완수하고, 값진 전리품을 약탈하라. 빠르고 강하게 후려쳐라! 시계는 계속 흐른다. 전장에서 1분이 지날 때마다 더 많고, 더 강한 적이 몰려온다. 탈출하든가 죽든가! 탈출 지점까지 도달해, 네 헬기가 다음 단계로 데려갈 때까지 그곳을 사수하라! 살아남아 싸워 나가며, 개성 넘치는 거대한 보스들과 그 수하들을 상대하라. 하지만 명심해라. 이건 전부 아니면 전무다! 죽으면 전리품을 잃는다. 살아남으면 전리품을 본진으로 가져가 더 강해진 채 돌아올 수 있다! 벙커를 세워라! 전리품에 투자해 새로운 용병을 영입하고, 새 장비를 구매하고, 영구 업그레이드로 벙커 HQ를 확장하고, 지휘관 클론을 위한 새 특성과 무기를 연구하라. 같은 런은 두 번 없다! 전술 능력으로 용병들을 지휘할 수도 있고, 직접 전장 한복판에서 싸울 수도 있다 - 모든 지휘관 클론과 로드아웃은 저마다 다른 전술적 선택지와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한다. 메가 코프가 던져 오는 어떤 도전에도 맞설 수 있는 최적의 분대 빌드를 실험하며 찾아내라. 똑같은 런은 단 하나도 없다! 함께 싸워라! 최대 4명의 친구가 언제든 소파 협동 플레이에 드나들며 네 용병들을 조종해, 영광스러운 지휘관인 너와 함께 싸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