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ing the Aftermath: New Alliances
Surviving the Aftermath: New Alliances에서 살아남은 공동체의 지도자가 되어보세요. 인류의 미래가 여러분의 손에 달렸습니다. 새로운 정착지로 기억만으로 남은 문명을 다시 만들 기회가 생겼지만, 새로운 정착지에 새로운 적이 눈을 떴습니다. 동맹을 만들고, 공동의 적을 무찌르고, 황무지를 연합하세요! 주요 특징 뭉치면 산다: 다양한 공동체와 만나고 그들이 요청하는 도움을 제공하여 신뢰를 얻고 콜로니에 12가지 이상의 건물을 세워 발전을 이룩하세요. 다른 공동체와의 긍정적인 교류는 명성을 높여줍니다. 그러나 그들의 요구를 들어주지 못한다면, 그들은 경쟁자의 편에 합류하여 경쟁자가 황무지에 더 많은 통제력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Dynamic World Map에 새로운 적 등장: 도적과 짐승들이 황무지를 떠돕니다. 나와 동맹의 정착지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하죠. 도적 무리가 생존자들을 공포에 밀어 넣고 주요 지역을 장악하기도 합니다. 여력이 될 때마다 새로운 건물을 건설하고 다른 공동체와 거래하고 그들을 보호하고 지원하세요. 확장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황무지 연합까지의 전 과정을 모두 관리할 수 있습니다. 비밀 작전: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는 쉽지 않습니다. 동맹은 필수적이지만, 지도자들은 공동체에 조금 더... 은밀한 방법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죠. 방해 공작, 도둑질, 간첩 행위 그리고 선전술까지도 활용해보세요. 전문가의 능력이 그들이 미션에 성공할 가능성이 얼마나 높은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실패의 대가를 유념하세요. 미션이 실패하면 명성이 떨어질 것이며 황무지에 경쟁자가 가진 통제력도 높아지며 미션 대상이었던 공동체가 보복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