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ing Mars: Relaunched - Prime Mission
Surviving Mars: Relaunched의 첫 Expansion Pass, 'Prime Mission'과 함께하세요. 새로운 ‘Interplanetary Codex’와 두 개의 예정된 확장팩으로 생존을 넘어 화성에서 야심 찬 미래를 꾸려보세요. 'Prime Mission' Expansion Pass에 포함된 콘텐츠: Surviving Mars: Relaunched - Interplanetary Codex 늘 인간사의 일부였던 정치가 화성인의 일부가 됩니다. 영향력과 협상 능력이 식민지의 운명을 좌우합니다. 새로운 Mission Sponsor인 Interplanetary Codex로 정치 과정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이 스폰서 선택 시에만 이용 가능한 특별한 건물, '법무국'이 포함됩니다. 누군가가 그 규칙과 질서를 확립해야 합니다! 'Prime Mission' Expansion Pass의 즉시 잠금 해제 포함 사항입니다. 2025년 11월 10일 출시 예정. Surviving Mars: Relaunched - Feeding the Future (2026년 2분기 출시) 식민지 주민은 생존 이상을 갈망합니다. 'Feeding the Future'는 Surviving Mars의 식량/생산 시스템을 확장해 심도 있는 관리, 새로운 재료, 여러 요소에 영향을 주는 식사 등을 새로 선보입니다. 칼로리 균형을 맞추고, 여러 식품군을 조합하고, 향신료를 수입하며 현지 생산력을 구축해 궁극의 화성인 식단을 구성해 보세요. 생존이라고 식사를 즐기지 말라는 법은 없잖아요? Surviving Mars: Relaunched - Machine Utopia (2026년 4분기 출시) 금속이 야망과 만나면 화성이 격변합니다. Machine Utopia는 인간의 노동력을 지치지 않는 기계로 대체합니다. 굴착기로 화성의 지각을 파헤치고, 기차로 광석을 장대한 주조 공장으로 옮기고, 금속과 기계 부품을 만들어 새로운 식민지를 세우세요. 전기와 금속으로 미래를 개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