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ing Mars: Relaunched - Interplanetary Codex
'Interplanetary Codex' - Mission Sponsor 늘 인간사의 일부였던 정치가 화성인의 일부가 됩니다. 영향력과 협상 능력이 식민지의 운명을 좌우합니다. 새로운 Mission Sponsor인 Interplanetary Codex로 정치 과정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미래에는 규칙과 질서가 필요합니다. 누군가가 그 규칙과 질서를 확립해야 하죠! 'Interplanetary Codex' 미션 스폰서로 플레이 시 포함 사항: 법무국 - 이 스폰서 선택 시에만 이용 가능한 특별한 건물입니다. 자동으로 법률을 준비하고 유지 비용을 줄여 정치 트랙을 순조롭게 유지하세요. 누군가는 그 고무도장들이 언젠가 유용하게 쓰일 거라더군요. 지구 대사관 및 화성 대사관 프리팹 - 시작부터 외교와 통치를 관리할 도구를 갖추고 임무를 시작하세요. 식민지의 정치적 기반을 다지고 지구와 화성 간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세요. 주기적인 자금 조달 - 여러 세력을 만족시켜 안정적인 자금 흐름을 유지하세요. 서로 상충하는 이해관계를 조율해 화합을 유지하고, 정치적 영향력을 사용하면 새로운 스폰서로부터 꾸준히 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Prime Mission' Pass의 즉시 잠금 해제 포함 사항입니다. 'Prime Mission' Pass는 별도로, 또는 Surviving Mars: Relaunched – Ultimate Edition의 일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