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ing Mars: Green Planet
테라포밍 화성을 테라포밍해 혹독한 행성을 인류가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요. 식민지를 관리하며 내리는 모든 결정이 테라포밍 파라미터(대기, 기온, 물, 식물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상적인 결정을 내릴수록 살기 좋은 레벨에 가까워지게 됩니다. 행성 보기 UI를 이용해 진행 과정을 행성 단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푸르른 화성 다양한 이끼, 잔디, 관목 또는 나무를 화성의 표면에 심고 붉은 행성이 푸르게 변해가는 과정을 지켜보세요. 이끼처럼 손이 많이 가지 않는 식물은 토양의 질을 개선해 더 복잡한 식물을 기를 수 있게 해주며, 나무는 식민지에서 수확할 수 있는 고품질 씨앗을 생산합니다. 식물들이 건강하게 자라도록 토양 레벨을 계속 지켜보세요. 특별 프로젝트 7개의 도전적인 특별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극관을 녹이고, 얼음 소행성을 붙잡고, 우주 반사경을 발사하는 등의 프로젝트로 테라포밍 파라미터를 바꾸기 시작해요. 주의하세요, 이러한 프로젝트가 행성에 지속적인 영향을 끼칠 수도 있고 자연재해를 일으킬 수도 있어요! 7개의 테라포밍 건축물 7개의 새로운 건축물을 지어 행성을 테라포밍하거나 변화의 기회로 삼으세요. 온실가스 공장으로 온실가스를 대기 중에 배출하고, 조림 공장으로 식목 생산을 증가시키고 인공 호수를 만들어 물을 채우는 등 다양한 건축물이 있습니다. 기후 재난 행성 테라포밍은 예상치 못한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온실가스를 대기 중에 배출하면 토양의 질을 떨어뜨리는 산성비의 원인이 될 수 있고, 또는 소행성이 행성에 부딪히면 식민지의 생산물을 무너뜨리는 지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