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Woden GP
쿼터뷰 레이싱 스타일로 펼쳐지는 90년대의 흥분을 느껴보세요! 모터스포츠 세계의 정상에 설 수 있을까요? Super Woden GP에서 당신은 한정된 자원과 예산을 갖고 자신의 경력을 키워서 치열한 레이싱 이벤트의 챔피언십에 도전하세요. 저렴한 차를 사고 첫 번째 레이스에 참가하세요. 그 다음, 상금을 써서 더 좋은 차를 확보하고, 규모가 더 큰 레이스에서 경쟁하고, 정상에 오르세요! Super Woden GP의 향수를 자극하는 쿼터뷰 레이싱 스타일 속에서 랠리 레이스, 아케이드 모드, 인듀어런스 이벤트 등에 뛰어드세요. 90년대 클래식 게임들의 영향을 받은 Super Woden GP는 다양한 차량을 제공하고 직관적인 월드 맵 인터페이스를 통해 캠페인 옵션을 선보입니다. 세계 곳곳에 위치한 6개 제조사가 생산하는 70여 종의 차를 모으세요. 방대한 캠페인 모드, 십여 개의 서킷, 랠리 스테이지, 챔피언십에서 레이싱을 펼쳐서 승리를 차지하세요. 최고의 속도로 질주하는 동안 뛰어난 사운드트랙을 즐기는 것도 있지 마세요! 본 게임과 그 안에 포함된 콘텐츠는 자동차 제조사나 모터 레이싱 대회의 인가를 받지 않았으며 어떠한 제휴도 맺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