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Rebellion
203X년, 어떤 사건이 발생했다. 인류는 성간 외계 제국의 압도적인 힘 앞에 무너졌다—하지만 저항은 계속되었다. 생존자들은 결집하여 반군을 조직하고 절망적인 반격을 준비한다. 그들이 지구에 있는 외계 제국 수도(CAEE)를 향해 진군하는 동안, 정예 부대가 지구 궤도에 배치된 2,000대 이상의 적 함대를 상대하기 위해 파견되었다. 반군에 합류하여 돌아올 수 없는 임무에 나서라. Super Rebellion은 빠른 템포의 아케이드 슈팅 게임이다. 강력한 특수 공격을 사용하고 긴장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경험하라. 70~90년대 일본 콘텐츠에서 영감을 받아 복고적이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특수 공격은 결정적인 순간에 사용하라—전황을 바꿀 수 있다. 제한되어 있으며 게임 중 수집해야 하므로 전략이 중요하다. 단 한 번의 입력으로 운명을 바꿀 파괴적인 힘을 해방하라. 어디까지 도달할 수 있는가? 전설이 될 것인가, 영웅이 될 것인가… 아니면 잊혀질 것인가? 인류를 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