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Mega Baseball: Extra Innings
재미있습니다. 강력한 본격 야구 게임. 슈퍼 메가 야구 팩은 “Ego”로 명명되는 팽팽한 투구/타격 기술로 무장한 새 난이도 조정 시스템과 정확한 물리학과 통합적인 통계 트래킹을 구현한 탄탄한 야구 시뮬레이션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기능: * 실질적인 시뮬레이션 및 물리학: 가볍고 코믹하기까지한 야구 물리학에 더 이상 속지 마세요. 야구의 기본이 정확하게 구현되었습니다. 누군가가 야구 규칙을 아직 잘 모른다면 슈퍼 메가 야구를 소개해 보세요. * 획기적인 난이도 시스템: 슈퍼 메가 야구는 Ego 시스템으로 알려진 혁신적인 난이도 조정 기술을 자랑합니다. Ego 시스템은 사용자에 따른 정밀한 난이도 조정 시스템으로 협동 및 경쟁 상태에 있는 경기장과 유사한 상황을 구현하여 큰 호평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초보자를 위한 팁을 제공하는 한편 숙련된 게이머에게는 게이머의 한계를 실험할 수 있는 게임 난이도를 제공합니다. * 최대 4명 동시 플레이: 1인 플레이 모드와 더불어 게이머들은 CPU와 대결하여 2:1, 2:2 등의 방식으로 협력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동시 플레이 모드에서 팀원들은 매 타격 시마다 타자/1, 2, 3루수를 교체하고 매 이닝 시마다 투수/수비 주자를 교체할 수 있어, 매 경기 시마다 모든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동등한 게임을 위해 상대편 게임 주자의 모든 기술 수준을 동등하게 설정하여 실질적인 경쟁이 가능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즉각적인 대응 속도와 놀랍도록 빠른 게임 플레이: 제어 도구는 사용이 간편하지만 플레이어들은 점프, 다이빙, 벽 수비, 파워 스윙 및 플레이 중단 등을 습득하여 적절하게 다른 플레이어를 제어해야 합니다. 짧은 로딩 시간 및 최신 인터페이스로 대부분의 시간을 실제 게임을 즐기는데 사용하세요. 9이닝 게임은 약 20분이 소요됩니다. * 종합 타격/투구 통계: 상상할 수 있는 대부분의 야구 통계를 사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은 이 통계로MVP-수준의 기술을 뽐낼 수 있습니다. * 난이도 조정 시스템: 플레이어들은 매 게임마다 타점, 스트라이크, 수비 성공 시 Starpoint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충분한 점수가 모이면 게임 난이도가 올라갑니다. 플레이어들은 선수를 고용하여 훈련시키고 선수단을 코칭하여, 힘 및 속도 등 기술 속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높은 난이도의 게임에서 직접 키워낸 팀으로 승리를 거머쥐세요! (친구들보다 더 높은 리더보드 점수를 올려보세요!) * 플레이어 사용자 정의: 가족, 친구로 구성된 팀을 생성하고 팀 플레이어의 이름과 얼굴을 사용자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는 창의적인 조합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