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BOMBERMAN R
Super Bomberman R이 Xbox One으로 나온다! 인기 게임 "헤일로" 시리즈의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 헤일로 행성을 지키는 UNSC 특수 기갑 부대 'SPARTAN-Ⅱ' 소속의 병사 봄버맨. 최첨단 전투복인 묠니르 아머를 몸에 두르고 있으며 모든 화기, 장갑 전투 차량, 항공기를 능숙하게 다루는 최강의 병사이다. 헬멧을 벗지 않기 때문에 그의 얼굴은 알 수 없다. 다양한 레벨로 가득한 스토리모드를 혼자서도, 친구와도 함께 즐겨주세요. 클래식 배틀 모드를 새로이 즐기거나, 개인 스킬만큼이나 팀 플레이가 중요한 새로운 그랑프리모드를 즐겨주세요! 새로운 캐릭터들이 참전합니다. 친구들 및 세계 각국의 유저들과 로컬이나 온라인으로 맞서주세요! 슈퍼 봄버맨 R은 가장 큰 봄버맨 게임입니다! ■Story Mode 혼자나 친구와 함께 로컬 co-op로 즐길 수 있는 캠페인 봄버맨 8남매를 도와 악의 제왕 버글러를 무찌르자! ■Battle Mode 고전과 재미의 배틀 모드가 돌아왔다 온라인이나 로컬로 최고 8명이 함께 즐기자! ■Grand Prix 그랑프리는 팀워크가 관건인 새로운 경쟁 모드. 어느팀이 최고의 스킬을 선보이고, 우주 최고의 왕좌를 차지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