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Bomberman R Online
폭탄을 떨구고 파워업을 모아 SUPER BOMBERMAN R ONLINE에서 겨루세요! 최대 전 세계 64명이 겨룰 수 있는 폭발적인 서바이벌 배틀! 모든 경쟁자를 이기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봄버 원"이 되세요! 무료 온라인 배틀 로얄 64인 온라인 모드로 무장한 서바이벌 배틀 포맷에서 클래식 봄버맨의 재미를 다시 느끼세요! 사용자 설정 멋진 의상과 팝콘이 터지는 폭탄 스킨으로 멋지게 자폭하거나, 최신 헤드 액세서리로 개성 있는 모습을 연출하세요! 파워업 선택 펀칭 글로브부터 아이코닉 루이의 귀환까지, 파워업을 선택해 친구를 날려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