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hower
Sunshower는 폭풍우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로봇의 이야기를 담은 알록달록한 캐주얼 액션 게임입니다. 머리에 이식된 식물을 하늘로 뻗어 하이스코어를 갱신하고 비밀을 언락하며 빗방울이 세상을 쓸어버리지 않게 막아주세요. 시시각각 변화하는 수채화 손그림 배경과 점수를 얻을수록 늘어나는 새로운 음악을 즐겨보세요. 그리고, 계속 플레이하며 로봇 히나타가 여러분과 함께 하는 시간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세요. 파워업 아이템을 모으고 섞고 연결해 비를 멈추세요! 더 큰 힘을 얻어 더 많은 빗방울을 들어올리고, 속도를 키우거나 우산으로 빗방울을 한 번 튕겨내보세요. 플레이 한 번 한 번이 모두 특별합니다! 서로 다른 8가지 옵션과 변화, 그리고 도전정신을 자극하는 새로운 싱글플레이 모드를 열어보세요! 로컬 협동 모드를 통해 친구와 함께 하이스코어를 갱신하거나 서로 경쟁하며 누가 더 강한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