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et Motel
매혹적인 Sunset Motel의 세계로 들어오세요! 지친 여행자들이 휴식과 즐거움, 그리고 잊지 못할 추억을 찾는 곳입니다. 이 독창적인 시뮬레이션에서 낡은 객실에 새 생명을 불어넣고, 모든 손님이 미소 지으며 떠날 수 있도록 하세요. 리모델링과 변신 Sunset Motel 객실이 놀랍도록 변화하는 모습을 경험하세요! 벽을 화려한 색으로 칠하고, 새로운 타일을 깔고, 세련된 가구로 꾸며 손님들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평온함을 제공합니다.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이곳은 당신의 모텔입니다! 객실 배치부터 오락 공간, 심지어 수영장까지 모든 것을 직접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설계하고 건설하여 당신만의 스타일과 비전을 담은 모텔을 만드세요. 세심한 경영 모텔의 성공은 손님의 만족도로 측정됩니다. 현명한 관리자로서 팀을 이끌고, 자원을 조율하며, 모든 방문객이 환영받는 느낌을 주어야 합니다. Sunset Motel을 환대의 세계에서 가장 빛나는 별로 만드세요. 오락과 휴식 이곳에는 지루함이 없습니다! 활기찬 레저 공간을 만들고, 시원한 수영장을 추가하며, 손님들이 휴식하고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을 설계하세요. 당신의 모텔, 그들의 놀이터 – 지금부터 즐거움이 시작됩니다! 여행자들이 언제든 다시 찾고 싶어 하는 공간을 만드세요. Sunset Motel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당신의 환대 이야기는 여기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