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eed Island
Sunseed Island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농사, 탐험, 수집을 좋아하는 코지 게이머들을 위한 완벽한 힐링 공간입니다! 잃어버린 마을을 재건하고, 마법 같은 생명체들과 친구가 되며, 작물을 키우고, 고요한 물가에서 낚시를 즐기고, 도구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신비로운 나무의 비밀을 밝혀내고 흩어진 섬들을 다시 연결하세요! 주요 특징: - 마을 재건 & 복원 – 개성 넘치는 NPC들과 함께 마을을 되살리세요. - 다양한 섬 탐험 – 다섯 가지 독특한 생태계를 여행하며 숨겨진 비밀을 발견하세요. - 테마 전시 완성 – 곤충, 화석, 물고기, 요리, 인형을 마을 회관에 기증하세요. - 업그레이드 & 확장 – 도구를 강화하여 농사, 채굴, 자원 채집을 더욱 효율적으로! - 힐링 낚시 – 낚싯대를 던지고 희귀한 물고기를 잡아보세요. - 마법 같은 NPC들과의 만남 – 동물 같은 모습을 지닌 각 NPC는 역할을 상징하는 문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 포근한 미스터리 발견 – Great Sunseed Tree를 복원하고 섬들을 다시 하나로 연결하세요. 오래전, Great Sunseed Tree가 섬들을 하나로 묶고 있었지만, 그 힘이 사라지면서 땅이 갈라졌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섬을 복원하고, 마을을 재건하며, 숨겨진 마법을 밝혀낼 차례입니다! 야생동물, 보물, 비밀 도전 과제가 가득한 다섯 개의 아름다운 생태계를 여행하세요. 곤충, 화석, 물고기, 요리를 마을 회관의 전시에 기증하고, NPC 퀘스트를 완료하여 귀여운 인형을 받으세요. 도구를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자원을 수집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보세요. 개성 넘치는 마법 같은 NPC들을 만나보세요. 각 NPC는 실제 동물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자신의 역할을 상징하는 문양을 지니고 있습니다. 자유롭게 탐험하고 원활하게 상호작용하며, 스트레스 없는 농장 라이프를 즐기세요! 지금 바로 Sunseed Island로 출항하여 아늑한 모험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