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Tri-Peaks Solitaire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라운 Tri-Peaks Solitaire! 새롭고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으로 클래식 카드 게임을 경험하고 카드를 올바른 더미로 옮겨 퍼즐을 풀어보세요. 컴퓨터로 게임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앱을 좋아할 것이며, 이전에 솔리테어를 플레이해 본 적이 없더라도 이 게임은 매우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특징: -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 - 아름다운 애니메이션과 효과 - 배우기 쉽고 제어하기 쉽습니다. - 최고의 가시성을 위한 큰 카드 - 왼손잡이 모드 - 무료 힌트 기능 - 일일 도전 당신이 카드와 퍼즐 게임의 팬이라면 이 게임을 즐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