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LFUR
SULFUR는 강렬한 총격전, 요리 시스템, 그리고 어려운 선택이 특징인 로그라이크 FPS입니다. 위험한 지역을 탐험하고, 예측 불가능한 적들과 싸우며, 모든 전리품을 챙기세요. 무기를 개조하고, 귀중한 아이템을 저장하며, 기묘한 요리를 만들어 생존 확률을 높이세요. 인벤토리는 제한되어 있고, 죽음은 영구적입니다. 무엇을 챙길지, 무엇을 포기할지, 무엇을 걸 것인지—모든 선택이 중요합니다. 두 번째 기회는 없습니다—오직 다음 시도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