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ikaiju Bundle (Windows + Xbox)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카이주를 창조하는 임무를 가진 미친 과학자가 되어보세요! 카이주 코어, 즉 진화를 촉진하는 기본 물질을 합쳐 더 큰 코어로 만들어 보세요. 이 과정을 반복해 카이주가 궁극의 형태로 진화할 때까지 키워보세요. 여러분의 작은 몬스터를 세상을 정복할 만큼 거대하게 키울 수 있나요? 수이카이주는 스이카 게임(수박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으로, 작은 공들을 합쳐 더 큰 공을 만들고 최고 점수를 얻는 퍼즐 게임입니다. 최고 점수를 목표로 하는 것 외에도, 작은 몬스터 알로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카이주 코어를 합쳐 알을 부화시키고 몬스터를 성장시켜 거대한 카이주 형태에 도달하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