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ika Nest + Suika Wan! Bundle
Synnergy Circle Games의 Suika 스타일 게임 2종이 포함된 번들입니다. 게임 1: Suika Nest 같은 종류의 새 두 마리를 합쳐 새로운 종의 새를 만들어 보세요! 이 과정을 반복하여 모든 새를 해금하고 생명과 다양성으로 가득한 둥지를 만들어 보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둥지가 너무 붐비면 모든 새들이 날아가 버릴지도 모릅니다! 게임 2: Suika Wan! **Suika Wan!**은 작은 강아지들이 떨어지고, 튀어 오르고, 합쳐져 포메라니안, 프렌치 불도그, 시베리안 허스키 등 점점 더 크고 복슬복슬한 친구로 변하는 유쾌하고 혼란스러운 퍼즐 게임입니다. 인기 견종에서 영감을 받은 강아지 모양의 공을 합쳐 점수를 쌓고, 하늘에서 쏟아지는 강아지 비를 불러오세요. 점수가 높아질수록 더 많은 강아지들이 합류하며, 마침내 화면이 귀여운 강아지들로 가득 찬 최고의 카오스로 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