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oro Quest: Dice Heroes
주사위를 굴리고 싸워라! SUGORO Quest: The Quest of Dice Heroes가 서구에 처음으로 출시됩니다! 이 게임은 주사위가 운명을 결정하는 보드 게임 스타일의 턴제 RPG입니다! 이야기는 실랜드 왕국에서 시작됩니다. 네 명의 모험가가 왕을 만나기 위해 모험을 떠납니다. 각 모험은 다르므로, 여정에 가장 적합한 멤버를 신중히 선택하세요. 마법 학교? 바다에서의 모험? 당신(그리고 물론 운)이 이 모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하지만 적들을 조심하세요. 그들은 당신의 길을 쉽게 놔두지 않을 것입니다. 운이 당신을 승리로 이끌 것입니다! 특징: * 처음으로 영어로 제공됩니다! * 각기 독특한 능력을 가진 4명의 영웅 중에서 선택하세요 * 보물과 위험한 괴물들로 가득한 6개의 지역을 탐험하세요 * 저장 기능: 원하는 장소에서 게임을 저장하고 정확히 그 지점에서 다시 시작하세요 * 화면 필터: 여러 필터를 선택하여 게임의 화면 스타일을 변경하세요 (레트로 스타일 모니터, 흑백 등) * 갤러리: 원작 게임의 매뉴얼과 박스 디자인 이미지를 감상하세요 * 치트 기능: 임무를 훨씬 쉽게 만들어주는 치트를 활성화하세요 (무한 생명, 무적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