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arbound 2 (Xbox One)
인간 왕국의 식량 부족 위기는 파티시에 마스터 클로에 폰당의 노력으로 해결되었지만,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또다시 새로운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식량 비축분이 전부 비어버린 상황에서 클로에는 더 맛있고 — 그리고 이번에는 더 건강한 — 재료와 음식을 찾기 위해 다시 Sugarbound 로 떠날 수밖에 없습니다! Sugarbound 2 는 Sugarbound 의 후속작으로, 플레이어가 음식 몬스터를 물리치고 왕국으로 가져갈 식재료를 모아야 하는 매력적인 레트로 픽셀 아트 2D 플랫포머입니다. 전작에서는 적의 머리를 밟아 처치했지만, 이번에는 클로에 폰당이 다양한 조리 도구를 무기로 들고 돌아오며, 각각의 무기는 고유한 전략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