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arbound 1 + 2 Pack
이 번들은 Sugarbound와 Sugarbound 2의 모든 버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게임 1: Sugarbound 인간 왕국은 심각한 식량 부족에 처해 있으며, 살아남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신화의 땅 Sugarbound의 몬스터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하지만 쓰러진 몬스터를 음식으로 바꿀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최고의 파티시에뿐입니다! 클로에 폰당은 인류의 마지막 희망입니다. Sugarbound는 레트로 픽셀 아트 스타일의 2D 어드벤처 플랫폼 게임입니다. 과자와 케이크로 이루어진 세계를 탐험하며 적을 밟아 음식을 수집하고 인간 세계를 구하세요. 게임 2: Sugarbound 2 위기는 해결되었지만 음식이 너무 맛있어 또 다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텅 빈 저장고를 채우기 위해 클로에는 Sugarbound로 돌아갑니다. Sugarbound 2에서는 조리 도구를 무기로 사용하며, 각 무기마다 고유한 전략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