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docats
고양이는 멋진 생물이지만 서로 제대로 소개하지 않고 함께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친구가 될 수 있도록 올바른 순서로 배치하도록 신중하게 계획하십시오! 고양이를 입양하고 집에 다른 고양이가 살고 있다면 먼저 점진적인 소개를 해야 합니다. Sudocats는 이 과정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특징: - 편안한 경험 - 고양이가 있는 클래식 스도쿠 - 4x4, 6x6 및 9x9의 그리드 퍼즐 - 사용자 정의 가능한 모양 - 언제든지 숫자로 고양이를 바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