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FFED
STUFFED는 몰려오는 악몽으로부터 주인을 지키려는 곰돌이 인형이 등장하는 기묘한 분위기의 1인칭 슈팅게임(FPS)입니다.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온라인에서 최대 4명까지 협력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몰려오는 악몽과 싸우세요. 주인의 침실 문을 지키고 끝없이 몰려오는 다양한 악몽을 물리치세요. 악몽을 물리쳐서 얻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새로운 맵이나 무기를 열 수 있습니다. 완전 절차적 맵을 즐기세요. 완전 절차적 환경의 호드 모드로 엘리의 집을 탐색하세요. 독특한 무기들 팝콘 수류탄부터 콜라 대포까지, 집안 생활 용품으로 만들어진 독특한 무기들을 찾아 사용해 보세요. 내 곰돌이를 레벨 업 시키세요. 호드 모드에서 XP를 획득하여 각 게임 세션의 스페셜 플레이어 아이템을 열어 보세요. 나만의 곰돌이를 꾸며 보세요. 포인트를 사용하여 곰돌이 인형을 위한 새로운 의상과 가죽을 열어보세요. 의상과 가죽을 적절히 조합하여 나만의 캐릭터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