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ings Theory 끈이론
Strings Theory는 살아있는 입자를 조종하는 익살스러운 퍼즐/아케이드 게임입니다! 물리학만이 가진 로맨틱한 측면에 영감을 받았으며 여러분이 변칙의 심장부로 장대한 여정을 떠나게 해드립니다. 독특한 개성과 기술을 지닌 예상 밖의 영웅 3명을 조종해보세요. 50개가 넘는 복잡한 레벨을 클리어해보세요. 죽음의 위협에서 소우주를 구원하세요! 여정의 시작 “오, 이 땅은 아름답도록 신비롭군. 정말 무기물스러워.” - 영리한 끈, 아이작 기묘한 땅에서 플레이해보세요. 이곳은 알 수 없는 힘이 모여드는 변칙 세계입니다. 끈 간에 전환해가며 그들의 고유 기술을 사용하여 위험을 피하세요. 양자 에너지를 모으고 웜홀에 도달하여 다음 레벨로 나아가세요. 친구들과 플레이해보세요! Strings Theory는 최대 3인의 로컬 협동을 지원합니다. 한 화면 앞에서 각각 다른 줄을 제어하는 모드에서 손을 뗍니다. 주의: 한 번에 한 줄만 움직일 수 있으므로 전략에 대해 논의하고 함께 퍼즐을 푸세요! 어디든지 놀라움이 가득! 순식간에 여러분을 사라지게 할 수 있는 탈분자화 장치 우주의 공허로 향하는 함정문 중력을 바꾸는 중력이 계속 움직이는 동력이 등 이런 위험한 공간을 탐색하려면 머리를 써야 할 것입니다.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도 나쁘진 않고요. 특이한 끈들과의 만남 텔리, 아이작 및 트윈즈는 평범한 끈이었습니다. 하지만, 변칙 세계로 빨려 들어간 이들은 임박한 파멸을 막을 유일한 희망이 되었습니다. 텔리는 성급한 영웅 지망생입니다. 머리가 부족한 부분을 힘으로 벌충합니다. 텔리를 사용하여 장애물을 길 밖으로 밀어내세요. 아이작은 물리학에 깊은 관심을 가진 기이한 녀석입니다. 도달할 수 없는 장소에 도달하도록 도와주세요. 쌍둥이(놈과 살)는 자석의 양극과 같습니다. 얘네를 떨어뜨리면 다시 뭉치고 싶어 할 것입니다. 이 이상한 녀석들이 힘을 합쳐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요? 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도와준다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