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제스처 'Street Fighter V 승룡권'
이 콘텐츠로 「MONSTER HUNTER: WORLD」에 제스쳐가 추가됩니다. 승룡권 제스처로 「MONSTER HUNTER: WORLD」에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사냥을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