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atch The Cat
헤드폰을 챙기고 Scratch The Cat의 턴테이블 앞에 서세요! 이 게임은 화려한 3D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게임입니다. DJ 스크래치가 되어, 광활한 음악의 세계를 탐험하고 보스들과 싸우며 도난당한 레코드를 되찾아야 합니다. 볼륨을 올리고 완벽한 컴백을 준비하세요. - 스타일리시한 움직임 스크래치는 그저 평범한 고양이가 아닙니다! 그는 빠르고 민첩하며, 스타일이 넘칩니다! 뛰고, 점프하고, 미끄러지며, 오르고, 헤엄치고, 잠수하며 화려한 레벨을 탐험하세요. 다양한 동작을 연속으로 이어가며 숨겨진 지역에 도달하거나 장애물을 멋지게 넘을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의 고유한 능력을 마스터하여 음악 가득한 이 모험을 탐험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발견하세요. - 레코드 조각과 다른 수집 아이템 악당 스내치 더 레드는 스크래치의 소중한 레코드 컬렉션을 부수고 그 조각들을 세계 곳곳에 흩어 놓았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그 조각들을 찾아 다시 모으는 것입니다! 레코드 조각을 수집하여 새로운 레벨을 열고 세상에 조화를 되찾으세요. 그 과정에서 퍼즐을 풀고, 어려운 플랫폼을 넘고, 주크박스를 위한 주크벅스를 모으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도와가며 메로트로폴리스에 그루브를 되돌려 놓으세요! - 독특한 보스와의 전투 스내치의 무리와 보스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 보스와의 전투는 플랫폼 기술과 리듬을 기반으로 한 메커니즘이 결합되어 있어 항상 긴장을 늦출 수 없습니다. 피하고, 반격하고, 스크래치의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여 적을 물리치세요. 별자리 사람들과 같은 동료들을 구출하고 보상을 얻으며, 스내치에게 그가 세상을 침묵시키려는 계획이 실패할 것임을 보여주세요! - 음악이 넘치는 세계 탐험 음악이 살아 있는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메로트로폴리스의 번화한 거리부터 아르페지오 군도의 고요한 해안까지, 이 화려한 세계 곳곳은 리듬에 맞춰 움직입니다. 음향이 가득한 땅을 발견하고, 식물과 동물들이 음악에 맞춰 움직이며, 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곳을 탐험하세요. 이 모험은 울창한 정글, 수중 동굴, 화산 정상 등을 지나가며, 그 모든 곳이 음악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 나만의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즈하세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개성을 표현해보세요! Scratch의 외형을 변경하고 독특한 의상을 잠금 해제하여 나만의 여정을 만들어보세요. 플레이어의 표현은 Scratch의 모험에서 핵심입니다-당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보세요! - 고유의 Scratch The Cat 사운드트랙 사운드트랙은 클래식 3D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게임에서 음악을 매체로 활용하는 다양성과 풍부함을 축하합니다. 비닐 스크래치와 색다른 장르, 악기가 결합되어 Scratch The Cat만의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