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nge Brigade - Dashing Outfits Pack
언데드 무리와 싸울 때도 멋진 외출복은 꼭 챙겨 입으세요! Digital Deluxe Edition/Season Pass을 통해서만 독점으로 제공되는 Dashing Outfits Pack을 통해 끝내주는 멋쟁이로 거듭나세요! 프랭크, 그레이시, 날랑구, 아르키메데스가 착용 가능한 화려한 신규 의상이 포함된 이 팩은 미라를 저승으로 날려버리는 와중에도 동료들 사이에서 튀는 감각을 표현하고 싶은 신예 모험가에게 알맞은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