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Infinite Frontiers (eBook)
Infinite Frontiers는 Paradox Interactive의 Stellaris 게임을 기반으로 한 소설로 베스트셀러 작가인 Steven Savile의 작품입니다. "Hayden Quinn은 온 삶을 귀 기울이는 데 바쳤습니다. 그 신호를 처음 들은 사람이 그 사람이죠. 머나먼 우주에서 전해져 온 조난 신호. 우주에는 우리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이 발견은 인간 연방을 분열시켰습니다. 죽어가는 자들을 구조하자는 사람들, 반면 이 신호에 응답하면 첨단 문명을 가진 외계 종족에게 노출되어 결국 그들의 노예가 되고 말 것이라는 사람들. 그렇다면 직접 가서 알아보자는 극단적인 사람들도 있었죠. 첫 번째 시도는 실패로 끝났습니다. 거대 함선들이 Unity Prime의 하늘에서 불타고 말았죠. 가장 명석하고 훌륭한 과학자, 전사, 역사학자들이 그 불에 모두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몇 년 후, 그 다음으로 명석하고 훌륭한 새 Unity가 모였습니다. 그들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 신호는 여전히 강력하게 전해지고 있었습니다. 수송선 Terella의 선장인 Carson Devolo의 목표는 단순했습니다. 신호 발신지를 찾아라. 하지만 대원들을 믿을 수 있을까요? 최종 목적지에서는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