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Grand Archive
은하를 담아내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Grand Archive Story Pack에서 생물과 무생물 모두를 포함해 가장 희귀한 우주 보물을 찾아 전시하세요. 획기적인 신규 거대 구조물인 대보관소를 통해 외계 지대의 유물, 잊힌 문명이 남긴 유산, 그리고 길들지 않은 우주 동물 등으로 구성된 놀라운 컬렉션을 키워나가세요. 은하 최고의 큐레이터가 되겠습니까, 아니면 발견품을 팔아서 막대한 부를 거머쥐시겠습니까? 고도로 발전된 중력 스네어 기술을 활용하여 우주 동물을 안전하게 포획하고 연구하세요. 생물을 복제한 뒤, 유전자 변이를 통해 위협적인 동물 함대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행성에 서식하는 커트홀로이드와 사악한 공허웜과 같은 두 가지 신규 종족이 이제 은하를 떠도니까요. 탐험하고, 수집하고, 전시하세요. 이제 은하는 여러분의 보물창고입니다. 주요 기능: 대보관소 은하에서 가장 희귀하고 귀중한 유물을 보존하고 전시하는 획기적인 신규 거대 구조물. 총 151가지 표본을 수집하세요(다른 DLC들을 통해 더 많은 표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유물부터 야생 우주 생물까지, 궁극의 은하 전시회를 꾸며 보세요. 비바리움 야생 우주 동물을 포획하여 번식시킨 다음, 유전적으로 강화하여 나만의 함대를 구축하세요. 새로운 중반 게임 위기: 공허웜 역병 퍼져나가는 공허웜 무리의 공포에 맞서 제국을 수호하세요. 실패하면 멸망뿐입니다. 신규 기원 2종 보물사냥꾼 및 원초의 소명 치명적인 우주 동물 종족 2종 공허웜 및 커트홀로이드 신규 도시 기능 2종 은하 큐레이터 및 비스트마스터 신규 전통 트리 2종 보존주의 및 가축화 신규 유물 17종 정복과 수집 활동을 도와줄 강력한 유물을 발견하세요. 신규 음악 트랙 3종 은하 탐험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신규 음악과 함께, 우주의 찬란함에 빠져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