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Federations
전쟁에서 최고의 기술은 싸우지 않고 적을 굴복시키는 것입니다. Stellaris: Federations 확장팩으로 플레이어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했던 경지로 외교적인 지배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발의 총탄도 소모하는 일 없이, 영향력을 행사하고 조종하며, 지배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들로 모든 계략을 이용해 친구와 적을 모두 앞질러보세요. 포함 사항: - 연방국 확장. - 은하계 규모의 커뮤니티. - Origins. - 새로운 건축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