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시즌 8에는 다음과 같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 날 잠금 해제: Rick The Cube 종족 초상화 은하계에서 가장 신비로운 종족을 위한 특별한 초상화입니다. 다른 모든 Stellaris 종족 초상화와 마찬가지로 3가지 변형(표현형)과 커스텀 애니메이션이 제공됩니다. 새 게임 세션 시작 전, 제국 생성 스킨에서 이 초상화를 고를 수 있습니다. Expansion Pass 구매 시 바로 독점 액세스 제공. Stellaris: The Machine Age 게임 속 사이버네틱 및 합성체 승격이 제시하는 가능성을 더욱 확장해 보세요. 기술적 강화 효과에 따른 사이버펑크 판타지와 디지털 의식을 맘껏 탐험할 수 있습니다. 기계와 통신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우주 제국의 도덕적 및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은하계를 드리우는 새로운 위협에 맞서세요.... 아니면 여러분이 직접 위협적인 존재가 되어 시공간을 초월해 상상만 하던 현실을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Stellaris: Cosmic Storms (2026년 2분기 출시 예정) 은하계에서 새로운 현상이 관찰되었습니다. 바로 성계를 휩쓸고 있는 폭풍우입니다. 제국이 대비 태세를 갖춰 이 새로운 위협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하고, 적들이 폭풍우에 잠시 한눈을 판 사이 그 빈틈을 노리는 것도 잊지 마세요. Stellaris: The Grand Archive Story Pack (2026년 2분기 출시 예정) 놀라움이 가득한 이 광활한 은하계에서, 여러분이 마주하는 특이한 생명체와 경이로움을 기록하는 것은 여러분 손에 달려 있습니다. 새로운 거대 구조물을 건설하고, 우주 모험에서 만나게 될 생명체의 표본을 수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