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ansion Pass Five 포함 내용: Nemesis: 이번 확장팩에서 불안정한 은하계의 운명을 결정해보세요. 거대한 위기에 맞서는 은하계의 관리자로서 권력을 얻는 데 힘을 실어줄 첩보 활동, 그 자체로 은하계의 재앙이 될 위협적인 옵션 등, Nemesis에는 Stellaris 사상 최고로 강력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quatics: Stellaris의 가장 몰입도 높은 팩인 Aquatics Species Pack과 함께 광활한 은하계를 항해하며 해양 문명의 삶을 경험하세요. Overlord: 이 확장팩을 통해 제국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세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은하계를 탐험하고 정복하세요. 새로운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제국의 영토들을 특화시키고, 새로운 행성과 종족을 발견해 식민지로 삼고, 새롭고 웅장한 거대 시설로 제국의 힘을 더 빠르고 멀리 확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