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Complete Soundtrack
Paradox Development Studio의 오리지널 SF 타이틀인 Stellaris가 Brandenburg State Orchestral의 공연을 담은 Andreas Waldetoft 작곡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으로 찾아옵니다. 이전에는 Stellaris Nova 및 Galaxy 에디션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이 사운드트랙을 두 시간이 넘는 오케스트라와 신스 뮤직의 퓨전으로 만나보세요. 광활한 우주로 머나먼 탐험을 떠나는 기분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테마들로 꾸며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