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Apocalypse
Stellaris - Apocalypse는 Paradox Development Studio의 대표적인 SF 대전략 게임을 위한 새로운 확장팩으로 새로운 공격 및 방어 옵션을 제공해 우주 전쟁을 새롭게 정의합니다. 가공할 새로운 행성 파괴 무기로 제국을 통째로 날려버리고, 무자비한 우주 해적을 상대로(또는 함께) 싸우고, 몇 가지 비폭력적인 게임 기능도 만나 보세요. ● 저건 달이 아니야, 저건 뭐지, 달인가, 잠깐, 안 돼: 새로운 “Colossus” 행성 파괴 무기의 공포에 맞서 로컬 시스템을 관리하세요. 우주에서 세상을 통째로 날려버릴 가공할 공포입니다. ● 모든 기지는 당신에게 속해 있다: 새로운 거대 “Titan” 주력함의 힘으로 행성을 정복하고, 함선에 필요한 엄청난 보너스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궤도 설비로 핵심 시스템을 강화하고, 행성간 무적 요새처럼 제국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 별자리의 해적들: 약탈자들을 조심하세요. 제국을 습격하고 문명의 주변부에 기거하는 우주의 유목민들입니다. 이들을 용병으로 고용할 수도 있지만 이들은 하나로 뭉치는 법이 없이 새로운 위기를 초래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 비폭력적인 기능들: Unity를 사용하고 개발을 커스터마이징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는 새 Unity Ambitions를 비롯해 새로운 Ascension 혜택 및 도시 기능들이 확장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파괴 사운드: 행성을 뒤흔드는 탐험에 어울리는 새로운 뮤직 세 가지가 Andreas Waldetoft 작곡으로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