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l Defier
비좁은 감방에서 탈출할 준비가 되셨나요? 수송 우주선의 방어 시스템에 문제가 생기면서 우주선의 탑승객이 전부 사망했고, 수상한 주황색 슈트를 입은 당신이... 유일한 생존자입니다. 미로 같은 환경을 탐험하면서 방에서 방으로 이동하고, 액세스 카드를 모으고, 당신이 입고 있는 슈트에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찾으세요. 당신의 스킬을 사용하여 다양한 위험 요소를 피하고 이곳에서 빠져나가는 길을 찾으세요. 주요 특징 * 미로 같은 우주선과 다양한 위험 요소와 슈트 업그레이드로 채워져 있는 40개의 방을 탐험하세요. * 매력적인 로우폴리 모델, 픽셀 아트 텍스처, 오리지널 신스웨이브 사운드트랙을 즐기세요. * 강력한 장비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위험 요소를 피하세요. * 새로운 능력을 제공하는 강력한 슈트 업그레이드를 장착해서 위험한 상황을 모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