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punch (Windows)
Steampunch는 캐주얼하면서도 도전적인 2D 플랫폼 게임! 적과 함정, 장애물을 극복하고 엘리베이터에 도달하여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하세요! 부드러운 움직임! 정확하게 달리고, 점프하고, 벽을 타고 미끄러지세요. 이중 점프와 공중 대시를 사용해 숨겨진 지역을 발견하고 장애물을 넘으세요! 단순하지만 강렬한 전투! 순찰하는 로봇부터 치명적인 저격수까지 다양한 적을 상대하세요. 강력한 펀치 한 방으로 모든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역동적인 도전! 30개의 점진적으로 난이도가 상승하는 레벨에는 움직이는 플랫폼, 가시, 기계 함정이 가득합니다. 세 가지 독특한 환경! 파로에스트 시티 (레벨 1-10) – 사막과 서부풍의 세계, 무자비한 로봇 총잡이 Gun-Bot이 기다립니다! 언더워터 시티 (레벨 11-20) – 해저에 위치한 대도시, 중력 도전 요소와 해양 적들이 등장! 팩토리 (레벨 21-30) – 적들이 만들어지는 공장, 기어와 연기가 가득한 곳에서 강력한 로봇들이 숨어 있습니다! 도전에 대비되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