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boat Incident
증기선 사건은 3D 공포 생존 게임으로, 당신은 증기선에 갇혀 적에게 들키지 않고 탈출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단서는 물론, 퍼즐을 풀고 적에게서 숨으세요.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인 답답한 증기선 안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당신은 과연 Will의 분노에서 살아남아 탈출할 수 있을까요? 이 게임은 미친 괴물에게 납치된 후 증기선 안에서 벌어지는 1인칭 3D 잠입 어드벤처 공포 게임입니다. 괴물은 95년 넘게 갇혀 있었고, 그 후 완전히 미쳐버렸다고 합니다. "증기선 사건"에서 악몽 같은 여정에 나서 보세요. 이 등골이 오싹해지는 공포 게임은 당신의 기지와 용기를 시험할 것입니다. 버려진 증기선의 으스스한 세계에 들어가 보세요. 사악한 괴물의 유령이 그림자 속에서 다음 희생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 사악한 존재의 손아귀에서 탈출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끔찍한 바다에 사라진 또 하나의 승객이 되고 말까요? 그는 당신을 쉽게 놓아주지 않을 것입니다. 유령선 이곳저곳에 흩어져 있는 암호 같은 퍼즐과 단서를 풀어야 합니다. 수수께끼는 당신을 자유에 한 발자국 가까이 데려다 주지만, 시간을 허투루 낭비할 여유가 없으며, 유령의 존재는 항상 가까이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버려진 증기선의 음산한 분위기에 몰입해 보세요. 어둡게 빛나는 복도를 탐험하고, 삐걱거리는 갑판을 지나며, 과거의 불길한 메아리를 경험하면서 증기선 사건의 미스터리를 풀어 가세요. 특징: * 드넓은 바다 위에서 벌어지는 끔찍한 여정, 낡아가는 증기선에 고립된 채, 바닷속 어딘가에서 당신을 쫓는 무언가로부터 도망쳐야 합니다. * 좁은 통로와 답답한 복도를 탐험하며, 증기선에 감춰진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세요. * 증기선 곳곳을 뒤져 바퀴를 고치고 탈출하는 데 필요한 부품을 찾으세요. * 단서, 보급품, 숨을 수 있는 장소를 찾아, 당신을 사냥하는 존재보다 한 발 앞서 나가세요. * 통조림 식품 등 체력을 회복할 아이템과, 부서진 바퀴 부품 등을 찾아 증기선을 다시 움직이게 만드세요. * 배 위를 배회하는 끔찍한 따개비로 뒤덮인 존재를 피해 도망치고, 숨고, 살아남으세요. 들키지 않으려면 책상 아래나 방 안에 숨으세요. * 쇠지렛대 같은 도구를 이용해 잠긴 구역을 열고, 숨겨진 길과 더 깊은 미스터리를 밝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