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역 스토리
철도회사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설비를 자유롭게 배치하고, 마음대로 열차를 꾸미세요! 자판기, 벤치, 안내판을 설치하면 더 편리해지고 편의점, 초밥, 우동 집 등의 가게가 있으면 인기가 올라갑니다. 열차를 연결하면 비즈니스 전용차량이나 관광열차도 만들 수 있어요! 주변 지역을 개발하면 새로운 손님이 늘어납니다. 생동감 넘치는 출근 전쟁, 당신만의 역이 지금 당신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