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ght Legacy
16비트 JRPG 어드벤처 게임 속에서 타락한 왕국을 자유롭게 탐험하면서 왕국의 영광을 되찾아주세요! 고전 장르 게임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비선형 어드벤처 게임 Starlight Legacy를 통해 16비트 JRPG 스타일의 세계로 돌아가세요! 에바리아 왕국의 중세 이후 세계에서 풍성한 2D 픽셀 아트로 만들어진 방대한 왕국을 탐험하세요. 향수를 자극하는 턴제 전투 시스템을 체험하고, 왕국의 네 개 지방에서 순서에 상관없이 진행할 수 있는 비선형 이야기 속에 푹 빠져보세요. Starlight Legacy의 주 무대가 되는 에바리아 왕국의 네 개 지방 주민들은 왕국 전체의 땅, 물, 공기를 풍요롭게 만들고 정화하는 영원의 나무 덕분에 오랫동안 평화롭고 풍족하게 살아왔습니다. 하지만 마법 교육을 금지하는 정책으로 인해 불안은 커지기 시작했고, 결국 에바리아에서 스카이 지방의 독립을 주장하는 분리 운동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전사인 이그누스와 테릴은 왕이 주문한 검을 배달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지만, 출발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영원의 나무를 시들게 만드는 참혹한 공격이 발생하고 맙니다. 이그누스와 테릴은 이제 영원의 나무를 되살려 왕국을 구해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서로 매끄럽게 연결된 판타지 세상 속에서 위대한 여정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