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Wars Outlaws Gold Edition
‘스타워즈: 아웃로’ 골드 에디션을 통해 원본 게임 및 다음과 같은 콘텐츠가 포함된 시즌 패스를 획득하세요. - ‘스타워즈: 아웃로’ Wild Card 스토리 팩 - ‘스타워즈: 아웃로’ A Pirate's Fortune 스토리 팩 - 독점 1일 차 임무 ‘자바의 갬빗’ - 케셀 러너 캐릭터 팩 - 사냥꾼의 유산 번들* - 카르텔 로닌 번들* 기회로 가득한 곳, 은하계로 떠나 보세요 번화한 도시와 칸티나 같은 독특한 장소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피더를 타고 드넓은 야외 풍경을 마음껏 질주할 수도 있죠. 위험을 감수할 용기가 있으신가요? 각 장소에는 새로운 모험과 독특한 시련, 매력적인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성 넘치는 악당의 이야기를 체험하세요 무법자의 위험천만한 삶을 즐겨 보세요. 여정의 든든한 동료인 닉스의 힘을 빌리면 어떤 상황이든 유리한 쪽으로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블라스터로 총격전을 벌이고, 은신과 도구를 통해 상황을 극복하고, 적의 주의를 산만하게 한 뒤 우위를 점할 적절한 순간을 포착하세요. 위험천만한 임무에 나서 보세요 은하계 범죄 조직들로부터 위험하지만 값진 보상이 제시된 임무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은하계에서 가장 악명 높은 수배범이 되어 귀중한 물건을 훔치고, 비밀스러운 장소에 잠입하고, 적을 속여넘겨 보세요. 모든 선택은 평판에 영향을 주며, 평판은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우주선 조종석에 직접 앉아 보세요 여러분의 우주선인 트레일블레이저를 조종해 제국 및 다른 적을 상대로 한 긴장감 넘치는 공중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적절한 기회를 포착해 추격하고, 회피하고, 공격하면서 우위를 점하세요. 위험을 감수할 용기만 있다면, 은하계는 온갖 기회로 가득한 곳입니다. 상품, 콘텐츠,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토리 팩 출시와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