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Salvager
아케이드 클래식의 재해석 Star Salvager는 고전 아케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혁신적인 액션 퍼즐 게임입니다. 블록을 결합해 탄약을 얻고, 외계인 무리를 물리치며, 우주 쓰레기로 가득한 환경에서 생존하세요. 퍼즐과 슈팅 전투를 독창적으로 결합한 메커니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천체 늪지로 환영합니다. 이는 소행성대의 "버뮤다 삼각지대"로 불리는 곳입니다. 생존하기 위해서는 실시간으로 퍼즐을 해결하고, 절차적으로 생성된 맵을 탐험하며, 발견한 다양한 무기와 방어 시스템을 익혀야 합니다. Star Salvager에서는 당신의 우주선이 퍼즐 그리드입니다! 위험한 소행성대를 지나며 광물 블록을 수집하고 이를 결합하여 콤보를 만드세요. 환경을 활용해 블록을 재배치하고, 동시에 무기와 방어막을 충전하며 적을 물리치세요. 성공적인 콤보는 당신을 승리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마치 황금기 아케이드 게임에서 막 빠져나온 듯한 이 복고풍 게임은 현대적인 터치를 더했습니다. Star Salvager의 독창적인 메커니즘, 가벼운 유머, 그리고 흥겨운 사운드트랙을 좋아할 것입니다. 이 게임? 바로 은하계의 파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