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OCEAN THE DIVINE FORCE 체험판
《STAR OCEAN THE DIVINE FORCE 체험판》 본 체험판에서는 주인공 중 한 명인 『레이몬드편』의 이야기 서두부터 디벨 거리에 도착할 때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본 작품만의 상쾌한 배틀 시스템 및 광활한 필드를 입체적으로 탐색하는 등, 새로워진 STAR OCEAN의 세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입체적 이동과 탐색/시야에 보이는 장소 모두 탐험할 수 있는 공간] 과거 최대급의 필드를 하늘을 날면서 입체적으로 이동 가능하며, 암벽이나 마을의 지붕을 뛰어다니며 탐색을 하거나, 절벽 위에서 뛰어내려 매끄럽게 배틀에 돌입하는 등 모험과 배틀 양면에서 한층 더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 중 최고 속도, 최강 액션의 STAR OCEAN] 종횡무진 플레이 체험은 배틀도 진화시킵니다. 캐릭터는 초고속 이동하며 돌격하거나, 적 앞에서 순간적으로 사라지는 액션, 일격으로 대량의 적을 일망타진할 수 있습니다. 하늘과 땅을 자유자재로 뛰어다니며 상쾌하고 짜릿한 배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본 체험판의 내용은 제품판을 일부 재편집한 것이므로,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습니다. ※체험판에서의 스토리 진행도 및 레벨은 제품판으로 인계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