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L.K.E.R. 2: Cost of Hope
희망의 대가 새로운 모험 새로 출시되는 대규모 비선형 확장팩에서 존의 중심부로 모험을 떠나세요. 수십 시간 분량의 게임플레이, 깊은 여운을 남길 이야기, 기묘한 캐릭터들까지… 이번에도 쇠락한 곳에서 희망의 불꽃이 꺼지지 않고 타오르는 S.T.A.L.K.E.R. 특유의 분위기가 펼쳐집니다. 듀티냐 프리덤이냐 원수 사이에 세운 평화 따윈 금방 깨질 유리창일 뿐입니다. 사악한 음모와 불완전한 진실이 거미줄처럼 얽힌 상황에서 함께 나아갈 진영을 고르십시오. 무엇 하나 분명하지 않고 진실마저 불확실한 상태에서 결단을 내려야 합니다. 내가 어디 갔는지 말해줘도 못 믿을 거다 수십 년간 출입이 금지된 초르노빌 원자력 발전소가 다시 스토커들을 부르기 시작합니다. 철의 숲속 미로와 생전 처음 보는 장소들을 가로질러 원전에 도착해야 합니다. 새로운 공포와 경이를 마주하라 새로 추가된 무기와 방어구에 주목하세요. 악몽 같은 새 돌연변이, 치명적인 이상 현상, 위협적인 인간들이 등장하는 가혹하고 무자비한 여정에서 목숨을 구해 줄 것입니다. 희망의 대가는 무엇인가 S.T.A.L.K.E.R. 사가가 새로운 장을 맞이합니다. 그 이야기를 써 내려가는 건 바로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모든 것을 뒤바꾸며 이야기의 결말과 과정을 만들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