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L.K.E.R.: 존의 전설 트릴로지
모든 것이 시작된 곳으로의 귀환 — 역사상 가장 혁신적이고 선구적인 1인칭 서바이벌 슈팅 게임인 S.T.A.L.K.E.R. 트릴로지가 돌아옵니다. 세로운 세대에 맞는 업스케일과 개선된 성능으로 반드시 경험해야 할 게임 플레이 여정을 선사합니다. 트릴로지를 경험하라 모든 것의 시작인 '존의 전설(Legends of the Zone)' 트릴로지의 첫 번째 챕터인 'S.T.A.L.K.E.R.: Shadow of Chornobyl을 만나보세요. 과거에 격리 구역이었던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지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지구상에서 가장 위험한 장소죠. 플레이어는 '마크드 원'이 되어 사악한 미스터리, 방사능에 뒤덮인 이상 현상, 도덕적 딜레마와 마주해야 합니다. 몰입감 넘치는 어두운 SF 사가에서 여러분의 선택이 스스로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존의 전설' 트릴로지의 프리퀄 챕터인 S.T.A.L.K.E.R.: Clear Sky를 만나보세요. S.T.A.L.K.E.R.: Clear Sky에서는 치명적인 방사능 방출에서 생존한 노련한 용병 '스카'가 되어 파벌 전쟁을 통해 파벌 간 권력 균형에 직접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방사능, 이상 현상, 적, 뮤턴트, 격렬한 분쟁이 발생하는 '존'을 통과해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까지 나아가세요. S.T.A.L.K.E.R.: Call of Prypiat에서는 특수 요원 덱탸레프 소령이 실종된 탐사대원의 운명을 조사하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다채로운 캐릭터들, 기억에 남는 사이드 스토리, 진정한 자유의 정신이 깃든 풍부한 스토리를 갖춘 이 챕터는 '존의 전설' 트릴로지를 잊을 수 없는 강렬한 결말로 이끕니다. 직접 전설적인 스토커가 되어 '존'의 기원을 조사하며 여러분의 행동과 선택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여정을 만들어 가세요. 이상 현상이 발생하는 방사능 황무지의 고독과 음산한 적막함을 받아들이세요. 어두운 SF 세계에서 여러분의 믿을 수 있는 동료는 오직 이 둘뿐입니다. 즐거운 사냥 되시길, 스토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