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L.K.E.R. 2: Heart of Chornobyl 사전 주문 DLC - Xbox Edition
해당 상품은 S.T.A.L.K.E.R. 2: Heart of Chornobyl 기본 버전의 애드온 패키지이며 사전 주문 보너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