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L.K.E.R. 2: Heart of Chornobyl — 시즌 패스 - Windows Edition
S.T.A.L.K.E.R. 2: Heart of Chornobyl은 다크한 SF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가혹한 FPS 생존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장비와 자원을 샅샅이 수색하고, 불가사의한 것들을 사냥하고, 가혹한 결정을 통해 생존하고 초르노빌 이상 현상 구역을 통과할 길을 개척하세요. S.T.A.L.K.E.R. 2: Heart of Chornobyl 시즌 패스를 구입하신 분께 아직 밝혀지지 않은 모든 존의 미스터리와 위험을 밝혀낼 최고 등급 권한을 제공합니다. 또한 차후 출시할 2개의 스토리 확장팩을 포함해 모든 DLC 패키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를 계속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