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IV ARCADE EDITION
SUPER STREET FIGHTER IV ARCADE EDITION에서 아케이드의 흥분을 체험하자!신캐릭터 Yun, Yang, Evil Ryu, Oni가 사용가능! 리플레이 팔로우, 엘리트 채널, 마이 채널 어드밴스와 대전 서포트 기능도 추가! SSFIV 유저와도 대전이 가능해져 SSFIV AE는 완벽해졌다!※이 콘텐츠는 SSFIV 전용 콘텐츠입니다. 이 콘텐츠만으로 게임 플레이는 불가능합니다. SSFIV 유저와 대전 시는 SSFIV AE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SSFIV AE 팩키지판과 동일한 콘텐츠가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