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 에이전트 8
BAFTA 수상에 빛나는 스튜디오 Sumo Digital이 특별한 스파이 어드벤처를 선보입니다! 레트로 퓨처리즘 감성을 담은 1970년대 스파이 세계를 배경으로 세상에서 가장 앙증맞고 귀여운 슈퍼스파이 거미 로봇, 에이전트 8이 되어보세요. 영국 정보국 S.A.F.E가 실험적인 기술로 제작한 에이전트 8은 일급비밀 임무를 위해 탄생했습니다. 이 작은 스파이는 어떤 표면이든 착 달라붙는 끈끈한 빨판 발로 어디든 자유롭게 기어다닙니다. 거꾸로 매달리는 것도 문제없죠. 여러분의 임무는 사악한 조직 S.I.N을 막고 세상을 구하는 것입니다. 우주비행사 구출부터 잠수함 파괴, 질주하는 기차를 멈추는 것까지 모든 레벨이 작은 스파이 사이즈 임무로 가득합니다. 에이전트 8의 장치를 사용하여 장애물을 피하고 구석구석을 탐험하며 기발하고 놀라운 비밀을 밝혀내세요. 문제 해결, 잠입, 어드벤처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의 능력을 마음껏 펼치고 최고의 슈퍼스파이가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