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바지 스폰지밥 : 집게리아 요리 콘테스트 - 특별 바삭 에디션
Xbox 전용 스폰지밥: 집게리아 요리 콘테스트 "특별 바삭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이토록 유쾌하고 속도감 넘치는 요리 게임에서, 반복 없는 오리지널의 재미를 그대로 즐겨보세요.수많은 무료 장식 아이템, 의상, 주방 도구들을 잠금 해제하고, 무제한 플레이를 만끽하세요. Xbox 전용 신규 파워 업 4종도 이용해 그릴 앞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맘껏 뽐내 보세요! 요리를 시작합시다! 네모바지 스폰지밥과 함께 비키니 시의 식당과 주방을 돌아다니며 유쾌한 요리 모험을 떠나보세요! 구두쇠 집게사장이 패스트푸드 사업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는 스폰지밥의 집 앞에 아침 식사 노점을 차려 식당 제국을 늘려가기로 합니다... 네모바지 스폰지밥이 아니면 누가 집게사장을 돕겠어요? 비키니 시에서 나만의 주방을 만들고 식당을 원하는 대로 꾸며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대접할 준비를 하세요! 이 패스트 푸드 요리 게임에서 시간 관리 능력을 시험하고 스폰지밥 세계의 엄청난 요리 액션을 경험해보세요. 그릴을 달구고 요리를 준비하세요! 재밌고 빠르게 진행되는 요리 게살버거, 팬케이크, 바비큐 및 기타 다양한 음식을 요리하고 대접하세요! 그릴 앞에 선 네모바지 스폰지밥이 되어 비키니 시의 시민들에게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뚱이, 다람이, 징징이 외에도 여러 익숙한 캐릭터들을 대접하게 됩니다! 손님을 행복하게 만들고 팁, 좋아요 등 신나는 보너스를 받으세요! 튀김 요리 견습생으로 시작해서 비키니 시의 제일가는 패스트푸드 요리사가 되기 위해 훈련하세요!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세계 탐험 낯익은 식당과 새로운 주방을 찾아 비키니 시, 구 라군 및 더 많은 세계를 탐험하세요. 집게리아의 게살버거, 다람이네 나무돔의 스테이크와 립, 위니헛 주니어의 핫도그 등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세요. 새 레시피를 배우고 요리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는 새로운 식당과 요리가 정기적으로 추가됩니다! 장식 및 업그레이드 새 가구와 장식을 고르고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식당을 원하는 대로 꾸미세요. 더 빠르게 요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할 수 있도록 주방 기구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일반적인 식당 디자인으로 시작해 전문 요리사에게 걸맞은 주방을 건설하세요! 수집 및 커스터마이즈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인기 캐릭터들을 잠금 해제하고 원작에서 영감을 받은 멋진 의상으로 꾸며보세요.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고 비키니 시를 탐험하며 멋지게 차려입은 캐릭터들을 만나세요. 유쾌한 스토리 스폰지밥, 집게사장, 징징이, 다람이, 뚱이와 함께 완전히 새롭고 독특한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스토리를 경험하세요. 게임을 진행하고 새 레벨을 플레이하며 유쾌한 스토리를 즐겨보세요. 특별한 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이벤트 대단한 요리 챌린지를 완료해서 멋진 보상을 받고 요리 실력을 뽐내세요. 연속 서비스 챌린지 등 푸드트럭 이벤트에 참여해 솜씨를 갈고 닦으세요. 매주 새로운 이벤트와 챌린지가 추가됩니다. 언제든지 비키니 시에 들러 요리를 시작할 이유가 충분하죠!